NYPI

주5일수업제에 따른 청소년활동 활성화 방안 연구

Metadata Downloads
Alternative Title
청소년활동 관점에서 바라 본 주5일수업제
Author(s)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Issued Date
2012
Type
Conference
Keyword
주5일수업제청소년활동학교교육
URI
https://repository.nypi.re.kr/handle/2022.oak/3866
Table Of Contents
목 차

Ⅰ. 주5일수업제 접근의 논점 : 주5일과 주2일의 구조
Ⅱ. 주5일수업제와 학교교육의 변화
Ⅲ. 기본방향 : 청소년의식과 생활구조에 따른 접근
Ⅳ. 청소년활동에서 주5일수업제에 대한 대응방안
Ⅴ. 맺음말 : 주2일 주말 중심의 청소년활동 체제 만들기
Publisher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Conference Place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9층 회의실
Conference Date
2012년 4월 13일(금) 10:30-12:00
Appears in Collections:
학술행사자료 > 세미나/워크샵/포럼
Authorize & License
  • AuthorizeOpen
Files in This Item:

Items in Repository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