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에는 책을 마음에는 꿈을

Abstract

이책은 독서에 관한 다양한 활동과 방법을 쉽게 설명해 줌으로써 청소년들 스스로 독서의 중요성을 느끼고 올바른 독서방법을 찾을 수 있도록 만들어진 청소년 독서 교실활동의 청소년용 읽기자료집이다. 모두 4개의 장으로 구성되어 있는 이 책은 독서의 의의와 필요성, 책을 고르는 기준과 방법, 독서의 태도와 제세 그리고 명사들의 독서경험사례 등을 수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