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훈련활동

Abstract

이 책에서는 청소년들이 실제로 물에서의 새로운 느낌과 경험을 통해 즐겁고 신나는 활동이 될 수 있도록 하는 놀이 중심의 실내 수영장 프로그램, 바다 프로그램, 간이스포츠 프로그램, 강·계곡·하천 프로그램 등 다양한 수상활동 참여에 많은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현장에서 직접 청소년의 수상활동을 지도하는 지도자를 위한 지침서로서도 중요한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