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관정립활동 개발보고서

Abstract

가치관정립활동 개발보고서는 단체활동에서 체험을 통한 올바른 가치판단과 선택을 가능케하기 위한 프로그램 개발의 목적과 필요성을 기술하였다. 수련거리개발을 위한 현장전문가의 자문회의와 학술적 전문가의 개별자문 내용이 수록되어있다. 또한 기존 유사활동 현황을 파악하여 개발하고자 하는 수련거리의 차별화를 꾀하였다. 끝으로 수련거리 보고서의 내용을 요약수록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