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련시설 프로그램 자료

Abstract

이 자료집은 자연권 수련시설 및 유스호스텔 중 일부 시설의 프로그램(일정표)을 모은 사례집으로서 수련시설에서 제작한 안내자료 그대로 실었다. 내용은 청소년수련마을(구미청소년수련소, 보람원, 수동유스타운), 청소년수련의집(강화청소년심신수련원, 국제청소년심신수련원, 서대산청소년수련의집, 솔샘수련원, 양촌청소년수련원, 한터캠프, 황석산수련원, 강원도자연학습원, 충남자연학습원), 청소년야영장(경북군위학생야영장, 청원학생야영장, 부산학생야영장), 유스호스텔(베어스타운유스호스텔, 속리산유스호스텔)로 구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