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5청소년수련시설주소록

Abstract

이 자료집은 청소년수련시설을 수련원, 수련관, 수련실, 수련마을, 수련원의 집, 야영장, 유스호스텔로 종류를 분류하여 지역별(서울특별시, 부산광역시, 대구광역시, 인천광역시, 광주광역시, 대전광역시, 경기도, 강원도, 충청북도, 충청남도, 전라북도, 전라남도, 경상북도, 경상남도, 제주도)로 나누어 소개한 책자이다. 또한 부록으로 청소년유관기관 안내로서 청소년단체(청협 및 청협회원단체, 청협 비회원단체 및 유관기관), 청소년종합상담실, 청소년행정기관, 한국청소년개발원을 소개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