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작성연습

Abstract

이 프로그램 자료집은 가족캠프활동 프로그램(아빠와 함께 자연속으로, 사랑과 행복나누기, 참사랑 나누기, 사랑 한마당캠프, 함께 만든 행복), 자연체험활동 프로그램(자연을 알고 나를 알자, 우리는 한마음, 신바람 수련캠프), 전통문화활동 프로그램(우리 삶의 숨결을 찾아서, 우리 얼 캠프, 우리 먹거리 한마당, 김치사랑 나라사랑), 환경보호활동 프로그램(작은 손길로 푸른 환경을, 한강 환경캠프, 지구를 살리자), 심성계발 프로그램(나를 찾아서, 사랑의 교실 캠프), 기타 활동프로그램(사랑의 등지, 한우리 캠프, 함께하는 우리)로 구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