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신문 제작활동

Abstract

인터넷신문 제작활동 수련거리를 통해 청소년들은 인터넷이 지닌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능력을 배양하는 동시에 청소년 자신의 가상공간을 구축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이 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은 가족이나 학교, 동아리나 단체활동과 같은 다양한 공동체생활에 필요한 의사소통의 중요성과 이에 필요한 예절 등을 습득 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