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책읽기 사업의 효율적 추진방안

Abstract

이 연구는 작년도에 실시되었던 청소년 책읽기사업의 발전적 추진을 위해서는 우선 작년도 추진성과에 대한 분석과 사후평가가 요망되며 이를 통해 사업추진체계 및 추진방법 등의 문제점을 도출하고, 이의 개선방안이 모색될 필요가 있다. 따라서 이 사업의 효과성을 평가하여 문제점과 개선방안을 제시하고, 더 나아가 향후 추진과제로써 청소년 독서 진흥을 위한 장·단기 사업과제와 그의 추진방향을 제안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