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YPI

청소년 방과후 활동 프로그램 운영모델 개발 연구

Metadata Downloads
Table Of Contents
Ⅰ. 서론
1. 연구의 목적
2. 연구의 내용
3. 연구의 방법

Ⅱ. 이론적 고찰
1. 청소년 방과후 활동의 의의
2. 청소년 방가후 활동의 유형
3. 시사점

Ⅲ. 주요 외국의 청소년 방과 후 화동 사례
1. 미국
2. 영구
3. 독일
4. 일본
5. 프랑스
6. 북유럽(핀란드ㆍ노르웨이ㆍ스웨덴)
7. 시사점

Ⅳ. 청소년 방과후 아카데미 운영 실태 분석
1. 청소년 방과후 아카데미 등장 배경과 특성
2. 청소년 방과후 아카데미 운영 실태 분석
3. 청소년 방과후 아카데미 만족도 및 효과성 분석
4. 시사점

Ⅴ. 청소년 방과후 아카데미 운영모델 및 정책제언
1. 청소년 방과후 아카데미 운영모델
2. 정책제언
Publisher
한국청소년개발원
Appears in Collections:
연구보고서 > 수탁연구보고서
Authorize & License
  • AuthorizeOpen
Files in This Item:
  •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s in Repository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