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YPI

SDGs 시대 청소년 역량 증진을 위한 환경교육 활동 개발 및 활용방안

Metadata Downloads
Table Of Contents
Ⅰ. 서론
1. 연구의 배경과 목적
2. 연구내용
3. 연구방법

Ⅱ. 이론적 배경
1. SDGs 시대 청소년 활동의 의미
2. 환경교육 및 지속가능발전교육과 청소년 활동의 접점
3. SDGs 시대 청소년 역량 증진을 위한 청소년 활동 개념

Ⅲ. SDGs 관련 국내 청소년 활동 사례 분석
1. 사례 조사 방법
2. 사례 분석 결과
3. 소결

Ⅳ. SDGs 관련 국내 청소년 활동 사례 분석
1. 사례 조사 방법
2. 사례 분석 결과
3. 소결

Ⅴ. SDGs 시대 청소년 활동 개발을 위한 인식 및 수요 조사
1. FGI 조사 개요
2. 분석 결과
3. 소결

Ⅵ. 결론 및 제언
1. 연구 결과 요약
2. 향후 청소년 활동 프로그램 개발을 위한 제언
3. SDGs 시대 청소년 활동 활성화를 위한 정책 제언

참고문헌
Publisher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Appears in Collections:
연구보고서 > 수탁연구보고서
Authorize & License
  • Authorize공개
Files in This Item:
  •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s in Repository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